나만의 타로 일기

9월 7일 오늘 운세

약손타로 2024. 9. 7. 09:24

 

 

7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다...

요즘 마나님 컨디션이 좋은지 타로가 잘 나오는것 같다..ㅋㅋ

여행을 다녀와서 스트레스가 좀 풀린덕인가 싶다...

오늘은 마음이 여유롭고 뭐든 다 할수 있을것 같은 마음이다

킹 컵이니 얼마든지 마음먹은 대로 잘 할수 있을것 같은 모습이다

방해 카드가 컵 페이지..

왕에게 뭔 방해가 되겠냐만은 그래도 너무 한가지만 마음을 쓰지 말라고하네

마치 내가 오늘 오후 당구만 생각하고 있는걸 아는 모양이다..ㅋㅋ

하루를 보내면서 내가 하는것들에 만족을 해야 하는데

그러지않는 모습이다

만족을 모르는 카드가 나온게

오늘은 진짜 적당히 먹고 일찍 들어가자

어제도 귀한 타로 상담 톡이 왔는데 술먹느라 상담을 못했다

아이고.. 아까워라

오늘은 적당히 먹자..뭐든 중간에 만족을 하고 끝내보자..ㅋ

다행이 외면에서 내가 적당히 잘 조절하는 모습이다

남들이 봐도 큰 용기(?)를 내고 자제하는 모습이다

잘 조절이 되나 보다..

내가 생각하고 행하는 것들이 다 내 의지대로 잘 되는하루다

경중을 가리고 순서를 정하고 기준을 잘 잡고 하는 하루다

뭐든 정확하게 잘 해나가는 하루,,,

그런 하루 인가보다

내가 원하는 하고 싶은걸 모두 잘 할수 있는 그런 하루다

주말 정말 즐거운 주말이 될 모양이다

적당히 즐기고 조금 더 하고 싶을때 만족하는 마음으로 살자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다..

어제 오픈 채팅 와주신분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오늘 혹시 시간 되시면 낮시간에 한번 더 톡 주세요..

열심히 봐 드릴게요..

 

http://www.youtube.com/@tarot-yagson834

 

약손과 함께 타로 배우기

안녕하세요 타로 카드를 독학으로 배워보려고 공부한 지 어느덧 3년이네요 고수님들의 동영상과 블로그나 홈페이지들을 참고 삼아 배우다 보니 아쉬운 점이 많았습니다 뭔가 있다고 하는데 그

www.youtube.com

 

구독자 50명이 되어 라이브하는 그날이 오기를 바라면서...

'나만의 타로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9월 11일 오늘의 운세  (0) 2024.09.11
9월 9일 두번째주 금전운  (2) 2024.09.09
첫 출근하는곳과 잘맞을지?  (0) 2024.09.06
9월 5일 오늘의 운세  (1) 2024.09.05
9월 첫째주 사업운  (0) 2024.09.03